처음으로     

 

 

ʾ

|
 

 

플레이타임그룹, 키즈 맞춤형 놀이공간 브랜드 ‘리틀챔피언’ 론칭

기자명 : 시사주간지… 입력시간 : 2021-06-14 (월) 10:53
 마레보리조트 키즈룸(사진 제공: 플레이타임그룹)

마레보리조트 키즈룸(사진 제공: 플레이타임그룹)

세계적인 실내놀이체험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이 신사업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키즈 맞춤형 놀이공간 서비스 브랜드 ‘리틀챔피언(Little Champion)’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일상이 바뀐 요즘, 날씨에 먼지에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아이들과 엄마의 고민은 깊어졌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고민은 계속 이어져 왔다. 이에 ‘챔피언’, ‘플레이타임’, ‘상상스케치’ 등 다양한 키즈 브랜드로 사랑을 받아 온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은 ‘아이들의 놀이는 멈추지 말고 계속되어야 한다!’라는 기업의 비전을 담아 코로나시대에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신규 서비스 ‘리틀챔피언’을 론칭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커스터마이징된 놀이공간을 ‘언제 어디든, 놀이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제공하는 것이 이번 신규 서비스의 핵심이다.
 
놀이콘텐츠 강자 플레이타임그룹 ‘챔피언’의 실제 체험 놀이기구를 미니 사이즈로 구현해 설치해주는 ’리틀챔피언’ 서비스 소식에, 최근 각광중인 비대면 호캉스 고객을 맞이하려는 호텔과 패밀리형 리조트 측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천혜의 휴양지 제주도에 위치한 가족테마휴양지 ‘마레보리조트’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양사의 노하우가 집결된 ‘리틀챔피언’ 키즈룸이 6월 중순 그랜드 오픈한다. 마레보리조트는 애월읍 해변 가까이에 위치한 수영장과 야자수가 멋있는 가족친화형 리조트로, 자녀들에게는 놀이와 체험을, 부모에게는 힐링과 자유를 동시에 선물하는 패밀리형 객실의 확장을 통해 키즈 프리미엄 휴양시설로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총 4객실로 구성된 ‘마레보리조트’ 프리미엄 키즈룸은 각 객실마다 ‘바운스링’, ‘롤린롤린’, ‘커브클라이밍’, ‘스윙해먹’, ‘Z스텝’ 등 리틀챔피언 전용 놀이기구 15여 종이 설치되어 있으며, ‘초콜릿 공장’, ‘아이돌 스타’, ‘뉴욕 빌리지’, ‘파리 빌리지’의 컨셉으로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채비가 끝났다. 마레보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키즈룸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로 6월 키즈룸 투숙 어린이 고객에게 플레이타임그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노리밥 전용 ‘아트 DIY KIT’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리틀챔피언 로고

리틀챔피언 로고

 
더불어 ‘리틀챔피언’을 실제로 체험해보고 싶은 일반 고객을 위해 추가로 2곳의 쇼룸을 운영 중이다. 부산 연산 이마트트레이더스 ‘챔피언더블랙벨트’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 ‘챔피언더블랙벨트’ 등 직영 운영 중인 2곳의 매장에서 언제든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타임그룹 김종수 대표는 “아이들의 놀이밥을 마음껏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의 놀이터 연구개발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리틀챔피언’ 론칭을 통해 공간과 놀이와 재미를 채워 아이들이 행복하고 똑똑하게 성장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어린이들에게 진짜 놀이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는 플레이타임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마레보리조트 키즈룸으로 첫 삽을 뜬 ‘리틀챔피언’은 키즈 맞춤형 놀이공간 제공을 신성장동력으로 삼아 시간ㆍ장소ㆍ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들에게 순도높은 놀이를 제공하기 위한 연구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으로, 플레이타임그룹 28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놀이콘텐츠 기획, 제작, 설치, A/S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양시설, 어린이집, F&B매장 등 다양한 국내ㆍ외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이 원하는 곳 어디든 놀이와 하나되는 힐링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한편, 전국 25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등 15여 개 키즈 브랜드를 보유 중이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는 베트남 중심으로 중앙아시아는 몽골을 교두보로 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 K-플레이의 놀이 가치를 확산하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플레이타임그룹, 키즈 맞춤형 놀이공간 브랜드 ‘리틀챔피언’ 론칭
 


 
 
 
 
 
 
 
 
 
 
 
 
 
 
 

시사주간지뉴스타임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안내 | 기사제보 | 취재요청 | 제휴문의

 

Copyright©2013. 시사주간뉴스타임 All rights reserved.
시사주간뉴스타임 서울시 중구 퇴계로45길 31-15(예관동 70-16번지) 3,4층
관리자이메일E-mail : ssjj5008@naver.com 대표전화 : 02-2285-5687 /팩스 02)2285-5688
발행인/대표자 : 김성진(김재팔) 잡지등록증:서울 중,마00031
시사주간뉴스타임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